개요
나우호스팅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 하시려면 본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 하셔야 합니다.
나우호스팅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고객이 타인에게 제공하는 컨텐츠, 서비스 또는 고객의 행위는 비록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라 할지라도 국내외 법에 저촉되지 않아야 합니다. ( 예 : 불법 도박 또는 불법 성인물 등의 컨텐츠는 운영 하실 수 없으며, 서버내에 불법 자료를 저장 하실 수 없습니다 )
나우호스팅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비정상적으로 이용하여 발생되는 일에 대한 모든 책임은 해당 고객에게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나우호스팅의 모든 고객지원은 보안 및 본인 확인을 위하여 홈페이지의 고객센터를 통하여 이루어 집니다.
약관의 수정에 대한 동의
나우호스팅는 약관을 언제라도 수정할 수 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약관 수정후에 중요한 사항은 고객님들에게 메일로 알려 드리며, 통지후 일주일내에 별다른 이의를 고객님이 제시하지 않으면 동의 하신 것으로 간주 됩니다.
요금 납부
웹호스팅 사용료 등의 납부 방법은 월단위 선납 방식이며, 지정된 방식으로 결제 하시면 됩니다.
웹호스팅의 중단, 취소 및 환불
호스팅 사용료등을 납부 기한내에 납부하지 못하였을때 호스팅 서비스는 중단되며, 호스팅 데이터는 별도의 통보 없이 모두 삭제 됩니다.
서비스를 더 이상 원하지 않으실 경우 서비스 종료 전에 반드시 모든 데이터를 백업 하셔야 합니다.
결제 후 사용 전에는 전액 환불 가능 하며, 사용 후에는 남은 금액만큼 환불 처리합니다.
웹호스팅 관련 계정의 보안
호스팅 서비스와 관련된 고객님의 모든 계정에 관련된 보안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고객에게 있으며, 고객의 실수로 인해 일어난 어떠한 불미스러운 일에 대해 나우호스팅는 책임이 없음을 알려 드립니다.
그러므로 고객님의 메일 계정, 나우호스팅 계정 및 서버 계정의 패스워드 관리를 잘해 주시기 바랍니다.
데이터 백업의 의무
나우호스팅의 고객의 데이터는 주기적으로 백업서버로 자동 백업합니다.
하지만 하드웨어의 고장이나 해킹으로 인한 데이터 유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때 고객은 이를 이유로 나우호스팅에 배상 요구를 할 수 없습니다.
그렇기때문 주기적으로 데이터를 백업받아주시기 바랍니다.
데이터 및 사이트의 매출 또는 영업 가치
해킹등 어떠한 사유에 의해 데이터가 유실 되었을 경우 고객은 유실된 데이터의 가치를 따져서 나우호스팅에 배상 요구를 할 수 없습니다.
또한 내부 또는 외부의 어떠한 서비스가 비정상적으로 이루어졌을 경우 사이트의 매출 또는 영업 손실등의 유형 또는 무형적인 영업 가치를 따져 나우호스팅에 배상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사이트의 매출 / 영업 가치 또는 데이터의 가치 등에 대한 보상은 고객이 별도로 보험 회사의 보험 상품에 가입 하신 후 해당 보험 회사에서 받으셔야 합니다.
네트워크 또는 서버의 이상, 점검 및 천재지변 등에 의한 서비스의 중단
정상적으로 제공되던 서비스가 천재지변, 해킹, 디도스 공격, 서버 하드웨어의 고장, 네트워크 장애 등으로 인해 해당 원인의 소멸시 까지 서비스가 중단될 수도 있으며, 이때 고객은 이를 이유로 나우호스팅에 배상 요구를 할 수 없습니다.
무료서비스 관련 약관 추가(2022.10.10)
무료서비스는 언제든 중단될 수 있으며 장애, 해킹, 서비스정지등 손실이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상황에 대하여 나우호스팅에 배상 요구를 할 수 없습니다.